#상태

2018년 2월 4일 일요일

하늘나라 아기

그 오래 된 왕국에 곧 땅으로 떨어질 아기가 한명 있었다.

아기가 신께 물었다.

"하느님이 내일 나를 땅으로 보내실 것이라고 들었어.

넌 작고 무능한 아기로 태어났는데 어떻게 살 수 있냐고? "

그래서 내가 천사 하나를 너희를 위해 준비했다.

천사가 널 돌봐 줄 거야. "

" 하지만 여기서 저는 노래하고 웃고 행복합니다."

`땅 위에서는 네 천사가 너희를 위해 노래하고 미소 지을 것이다.

천사의 사랑에 빠지면 행복할 것이다. "

" 하지만 사람을 모르는데 어떻게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있을까?"

"천사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아름다운 말을 해 줄 거에요.

그리고 인내심과 사랑으로 내가 너에게 뭐라고 말해야 할지 가르쳐 줄게. "

" 그렇다 하더라도, 만약 내가 하나님께 말하고 싶다면?"

"그러면 천사가 네 손을 잡고, 네게 기도하는 법을 알려 줄 것이다."


"지상에는 나쁜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. 그들로부터 자신을 어떻게 보호하나요?"

"천사가 네 생명을 지켜 줄 거야."

" 하지만 만약 네가 신을 보지 않는다면, 정말 슬플 거야..."

"네 천사가 내게 나에 대해 말해 주고, 내가 언제나 거기에 있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내게 돌아오는 길을 알려 줄 것이다."

그 순간, 하늘이 고요해 지자, 이미 땅 위에는 목소리가 들려 왔다.

"하느님, 제가 지금 떠나면, 제 천사의 이름을 알려 주시겠습니까?"

"천사를 부르거라"엄마가 "..."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